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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경찰청, 국민만족도 조사로 더 나은 정책서비스 제공
  • 작성자
    캠버스 해양경찰
  • 작성일
    2020-07-17 09:44:56
  • 조회수
    636
- 7월부터 카카오톡 또는 문자알림으로 간편하게 조사 참여 -

해양경찰청(청장 김홍희)은 7월부터 국민들의 해양경찰청 정책서비스 만족도 수준을 파악하고자 ‘국민만족도’를 조사한다고 16일 밝혔다.

ㆍ7월부터 12월까지, 정책서비스 국민만족도 조사
ㆍ카카오톡 또는 문자알림으로 간편하게 조사 참여 가능

 전국 해양경찰관서에서 민원 업무를 보신 국민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통해 더 나은 정책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부적으로 ▲상황실 신고자, ▲일반 민원인, ▲선박서류 발급자, ▲수상레저 응시자와 신고자, ▲해양오염방제 지도점검 수검자 등이다.

 해양경찰청 자체 조사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조사에 참여하게 될 국민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또는 문자알림이 발송하며, 내용에 포함된 인터넷 주소에 접속하여 쉽고 빠르게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조사 문항은 편리성, 신속성, 전반적 만족도 등을 평가하는 문항과 개선사항 또는 건의사항을 응답하는 주관식 문항으로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다.
 
 해양경찰청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를 지방청과 경찰서 성과평가에 반영하여 국민들이 더욱 공감할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겠다.”며, “국민들의 신뢰와 믿음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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