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아쿠아 N 플레이어 재생 시
" 접근 권한이 없습니다 " 메시지가 발생되는 경우
회원 PC에 국가 또는 지역 설정을 대한민국이 아닌 다른 언어로
설정하여 발생된 문제입니다.
아래와 같이 설정을 변경해 주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원인으로 영상이 멈추는 현상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
★ 운영체제별 아래 경로에서 표시언어 설정을 한국어(대한민국)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WIN XP 이하 : 제어판 > 국가 또는 지역
> 관리자 옵션 > 시스템 로캘 변경 >
한국어( 대한민국) 선택
- WIN 7 , 8, 10 : 제어판 > 시계,언어 및 국가별 옵션
> 표시언어 변경 > 관리자 옵션 탭 >
시스템 로캘 변경 > 한국어( 대한민국) 선택
1. 시작
> 제어판 실행 > [ 국가 또는 지역 ] 클릭

2. [
관리자 옵션 ] 탭으로 이동 > 시스템 로캘 변경 > 한국어( 대한민국 ) 선택


3. 시스템 로캘 변경 시 PC 다시 시작 팝업이 뜨면 [ 지금 다시 시작 ]을 클릭하여 재부팅하신 후 영상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만약 그래도 재생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70-5167-958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